2022년 12월 25일 주일광고 > 공동체소식

본문 바로가기

공동체소식

2022년 12월 25일 주일광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아름다운교회
댓글 0건 조회 1,269회 작성일 22-12-25 19:18

본문

 모임

- 마리아 여전도회 총회: 점심 시간, 카페

 성탄 감사예배

오늘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초림하셨던 일을 감사하는 예배로 드립니다. 말씀을 전해 주신 이명은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성찬식

다음 주일은 새해가 시작되는 첫 주일로, 성찬식으로 한 해를 시작합니다. 경건한 마음으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송구영신 예배

오는 토요일(31일) 자정에 송구영신 예배를 촛불예배로 드리게 됩니다. 11:50까지 오셔서 초를 받으시고 예배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신년 축복 특별 새벽기도회

다음과 같이 새 해를 하나님의 도우심과 영적 무장을 든든히 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복을 구하며 신년 특.새를 시작합니다.

일시: 1월 9일(월) ~ 14일(토), 새벽 5:45

주제: 새 노래로 부르는 하나님의 은혜

 23년도 중식 봉사 신청

내년도 역시 우리 성도님들의 헌신으로 토요 조식과 주일 중식을 성도들에게 제공하게 됩니다. 감사한 일이나 생일등의 기념일을 통해 성도 섬기는 일에 동참해 게시판에 자원하여 기록해 주세요. (토요조식: 50불, 주일중식: 150불)

 식사 안내    

주일 예배 후의 식사는 거동이 불편하신 분 외에는 주방을 통해 카페로 가시면서 자기 식사를 옮겨가도록 하였습니다. 이는 모든 성도들이 가장 소중한 예배에 집중하기 위함입니다. 협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월 예배 청지기  

새해 첫 달의 예배 청지기가 주보에 게재되었습니다. 예수님을 섬기듯 최선을 다해 책임감을 가지고 섬겨 주세요.

 섬김 감사

토요조식: 조인영 집사, 주일 중식: 여전도회 연합, 강단 꽃: 이혜영 권사.

주방 봉사: 여전도회 연합으로 섬겨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Areumdawoon Church ALL RIGHT RESERVED. Powered by CROWN MINIS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