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17일 주일광고 > 공동체소식

본문 바로가기

공동체소식

2024년 3월 17일 주일광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아름다운교회
댓글 0건 조회 70회 작성일 24-03-24 15:37

본문

모임

- 세례/입교/유아세례자 교육: 점심식사 후, 교육부속실.

- 목자 훈련: 매주 수요일 오후 6, Fireplace

- 노방 전도: 매주 금요일

 

 

창립 15주년 기념 부흥집회

권재호 목사님을 모시고 오늘 오후 집회까지 부흥집회가 은혜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후까지 참석하셔서 새 마음, 새 은혜, 새 부흥의 은혜를 경험하시기를 바랍니다. 내가 변하고 교회와 가정이 변합니다.

 

종려주일 및 성찬식

다음 주일은 예수님의 최후 고난을 알리며 승리의 입성을 선포하는 종려주일로 지키고, 주님의 고난을 기억하고 성찬식을 갖습니다. 기도하며 준비합시다.

 

사순절 신약통독

사순절과 함께 신약통독 40일을 마무리해 가고 있습니다. 끝까지 은혜의 말씀이 내 안에서 역사하도록 최선을 다합시다.

 

겟세마네 특별 저녁 기도회

예수님의 고난을 기리며 은혜를 사모하는 겟세마네 특.새가 올 해에는 저녁기도회로 전환하여 처음 집회를 갖습니다. 새벽이 아닌 저녁에 모이는 집회이니 꼭 함께 참석하셔서 주님의 고난에 동참하는 은혜를 나눕시다. 세족식도 계획되어 있습니다.

 

갈망브라가 특별 저녁기도회

지금 브라가 특별기도회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직 하나님만 바라나이다” (대하 20:12)라는 표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은혜를 시간마다 체험하고 있습니다. 교회의 하나됨과 치유 그리고 부흥을 위하여 매일 저녁 7:30에 모이는 기도회를 기억하셔서 있는 곳에서든, 교회이든 꼭 기도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양육훈련 신청

4월부터 본격적인 양육훈련을 시작하게 됩니다. 교회의 모든 지체는 필수이수 과정들입니다. 본교회에 오시면 생명의 삶부터 이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생명의 삶, 새로운 삶 (10주과정)

-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예정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교회 유튜브 채널 QR 코드

주보 앞면에 우리 교회 유튜브 채널로 연결되는 QR 코드가 있습니다. 주보를 전도용으로 사용하실 때 전도 대상자들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섬김 감사

토요조식: 정영갑 장로/양경수 권사. 주일중식: 권재호 목사/최귀옥 사모.

주방봉사: 멕시코 목장. 부흥회 섬김: 홍봉기 장로/홍은자 권사. 북한 목장.

여러분의 섬김에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Areumdawoon Church ALL RIGHT RESERVED. Powered by CROWN MINIS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