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일 주일광고 > 공동체소식

본문 바로가기

공동체소식

2024년 3월 3일 주일광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아름다운교회
댓글 0건 조회 163회 작성일 24-03-03 10:38

본문

■ 모임 

- 목자 훈련: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Fireplace 

■ 창립 15주년 감사예배 

오늘은  우리  교회의  창립  15주년을  맞이하는  주일입니다. 교회를  세워  베가스에 복음전파의  역사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지금까지  헌신해  온 모든 교우들에게 또한 감사드립니다. 

■ 기념촬영 및 선물 

해마다 창립 기념촬영을 하여 교회 역사의 기록을 남기고 있습니다. 예배 마친 후에 한분도 빠짐없이 촬영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물이 마련되었으니, 각 가정마다 하나씩 수령해 주세요. 

■ ‘갈망’ 브라가 특별 저녁기도회 선포 

‘오직 주만 바라보나이다’(대하20:12)라는 심정으로 기도에 집중하고자 합니다. 할 말을 아끼고, 주님께  맡기며  교회의  하나됨과  치유  그리고  부흥을  위하여  저녁기도회를 선포합니다. 교회는  3월 한달동안  저녁  7:30부터  1시간씩  본당에  기도처를  마련하고 자유롭게 기도하게 되며, 못오시는 분은 집에서 할 수 있습니다. 

■ 양육훈련 신청 

4월부터  본격적인  양육훈련을  시작하게  됩니다.  교회의  모든  지체는  필수이수 과정들입니다. 본교회에 오시면 생명의 삶부터 이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생명의 삶, 새로운 삶 (각 10주과정) 

-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예정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청년부 친교모임 

내일 저녁에는 본교회와 지역의 젊은이들을 초청해서 저녁식사를 함께 하게 됩니다. 청년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협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김원갑 집사) 

■ 선교주일 

다음  주일은  선교주일로  지킵니다.  선교현장과  선교사님들을  위해  집중적으로 기도하고 후원하도록 합시다. (문의/홍봉기 집사. 박지웅 집사) * 표는 불편하지 않으면 일어납니다. 

■ 창립 15주년 기념 

부흥집회 팬테믹을 지나며 침체되었던 우리의 영성을 깨우는 부흥집회가 열립니다. 큰 은혜를 기대하며 여는 이번 집회를 위해 기도하며 준비합시다. 

- 일시: 3월 15일(금) ~ 17일(주일), 

- 주제: 새 마음, 새 은혜, 새 부흥 

- 강사: 권재호 목사 (서울 도성교회) 

■ Summer Time 

시작 다음 주부터는 Daylight Saving Time이 시작됩니다. 한시간 일찍 서두르셔야 예배 시간에 늦지 않습니다. 참고하세요. 

■ 섬김 감사 토요조식: 문현지 자매.         

주일중식: 목장 연합.         

주방봉사: 에콰도르 목장. 

강단꽃: 김영원 권사. 임창규 장로/임영애 권사. 

여러분의 섬김에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Areumdawoon Church ALL RIGHT RESERVED. Powered by CROWN MINIS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