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11일 주일광고 > 공동체소식

본문 바로가기

공동체소식

2024년 2월 11일 주일광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아름다운교회
댓글 0건 조회 276회 작성일 24-02-11 10:35

본문

■ 모임 

- 목자 훈련: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Fireplace 

■ 행사 감사 

지난 주에 새가족환영회와 주일학교 일일 Retreat 행사가 은혜중에 잘 마쳤습니다. 이 일을  위하여  물심양면으로  수고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새가족들과 주일학교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 신약성경통독 40일 

우리 교회는 사순절 기간 동안 신약을 통독해 왔습니다. 2월14일(수)부터 시작합니다. 함께  참여하면  큰 유익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신청서를  오늘까지  제출하시고, 잘 마무리하시는 분들에게 수료증과 선물을 드립니다. 로비에 있는 신약통독표를 가져 가시기 바랍니다. 

■ 창립 15주년 감사예배 및 총동원 주일 

우리  교회의  창립  15주년이  다가옵니다(3월 3일).  의미있는 날이니 총동원 및 전도의 날로 삼아 은혜의 잔치를 열게 됩니다. 복음의 축제가 되도록 함께 기도하며 교회를 이웃에 알려드립시다. 

■ 세례/유아세례 신청 

3월 부활주일에 세례식이 있습니다. 세례/유아세례를 원하시는 분들은 2월 말까지 신청해주시고 3월의 교육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 한국학교 설날 행사 

오늘 점심 식사 후 윷놀이, 제기차기, 딱지치기 등의 놀이와 부모에게 세배하기 행사가 있습니다. 

■ 남전도회 친교 모임 

다음 주일(2/18) 예배 후 남전도회에서 족구를 통해 친교시간을 갖습니다. 운동할 수 있도록 준비해 오셔서 아름다운 교제가 되기를 바랍니다. 

■ 찬양팀 사역 

손목부상으로 중단했던 문현지 자매가 은혜가운데 회복하고 복귀했습니다. 그동안 수고해주셨던 조소영 집사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윤기감 집사님이 드럼으로 수고해 주십니다. 봉사자를 기다립니다. 

■ 섬김 감사 

토요조식: 최준선/지니 집사. 

주일중식: 박지웅/이유진 집사. 

주방봉사: 이집트 목장. 

주일학교 야외활동 도네이션: 김영원, 김혜자, 이혜영 권사. 

여러분의 섬김에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Areumdawoon Church ALL RIGHT RESERVED. Powered by CROWN MINIS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