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14일 주일광고 > 공동체소식

본문 바로가기

공동체소식

2024년 1월 14일 주일광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아름다운교회
댓글 0건 조회 226회 작성일 24-01-14 10:17

본문

■ 모임 

-

■ 신년축복 특별새벽기도회 성료

지난 주간 하나님의 복주심과 기도로 한 해를 주님께 올리며 시작하는  특.새를 

은혜중에 마무리 하였습니다. 찬양과 반주 그리고 섬김과 참여로 수고하신 분들게 감사드립니다.

■ 청년 예배

다음 세대를 일으킬 청년예배가 시작되었습니다. 청년은 나이로 구분되지 않습니다. 비전을 가진 분이면 청년입니다. 예배를 위하여 기도하며 협력합시다.

■ 제직 성장 세미나

다음과 같이 제직 성장 세미나를 열고, 제직의 사명과 역할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하게 됩니다. 모든 제직들은 꼭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신임제직은 필수참석) 

- 제1차: 1월 21일(주일). 강사: 박대우 목사

- 제2차: 1월 28일(주일), 강사: 권순혁 목사 

■ 사역팀 Workshop

예배 후 올 해의 각 사역부에서 섬기게 될 분들과 함께 사역 Workshop을 갖게 됩니다. Fire place가 있는 제2목양실에서 점심 식사 함께 합니다.

■ 1인 1사역 동참

교회는 함께 세우는 공동체입니다. 이를 위하여 각 부서가 각자의 맡은 사역을 감당하게 되는데, 모든 성도들은 여기에 소속되어 섬기게 됩니다. 자기 맡은 사역을 확인하시고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찬양팀 모집

찬양팀에서 싱어와 드럼으로 섬겨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김준 집사(엘코 찬양팀 리더)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중창팀 모집

예배 시간에 중창으로 하나님께 찬양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사무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부실 대청소

아비가일 여전도회에서 교육부실 대청소를 합니다. 점심 식사 후에 교육부실로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 섬김 감사

토요조식: 윤기감/경윤 집사. 

주일중식: 안진영/지영 집사. 

주방봉사: 에콰도르목장.

여러분의 섬김에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Areumdawoon Church ALL RIGHT RESERVED. Powered by CROWN MINIS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