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10일 주일광고 > 공동체소식

본문 바로가기

공동체소식

2023년 12월 10일 주일광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아름다운교회
댓글 0건 조회 285회 작성일 23-12-10 01:56

본문

■ 모임

- MST Meeting: 점심 식사 후

■ 2024년도 식사 담당 신청

우리 교회는 여러분들의 자발적인 헌신에 의해 주일중식 및 토요조식이 이루어집니다. 게시판을 보시고 빈칸에 가정과 개인의 생일/기념일등에 성도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는 의미입니다. (비용을 봉사부에 주시면 음식은 봉사팀에서 만듭니다)

■ 24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제직회 및 공동의회

내년도 예산 편성을 위한 제직회 및 공동의회를 다음 주일 예배 후에 개최합니다. 세례교인 이상 모든 성도들은 한분도 빠짐없이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 남여전도회 정기총회

남여전도회에서는 내년도 회장단 선거를 마치고 12월 중에 사무실로 보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새로운 목장 조직 

다음 주에 새롭게 편성되는 목장을 선보이게 됩니다. 온 교회가 하나되고 새롭게 부흥하는 계기가 되도록 함께 협력하고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청년예배 신설

내년 1월부터 청년예배를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교회의 청년과 주변의 청년들에게 알려 다시 한번 청년 불길이 타 오르도록 기도해 주세요. 

■ 사역 신청서

지난 주에 사역 신청서를 일괄작정했습니다. 아직 참여하시지 못한 분들은 교회사역에 꼭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성경 구입 안내

우리 교회에서는 개역개정 한글번역 성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성경/찬송가를 새롭게 구입하기 원하는 분들은 사무실에 문의바랍니다. (권당 35불)

■ 섬김 감사

토요조식: 박정희 사모. 

주일 중식: 박지웅/유진 집사. 

주방봉사: 멕시코목장. 


여러분의 섬김에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Areumdawoon Church ALL RIGHT RESERVED. Powered by CROWN MINIS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