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2일 주일광고 > 공동체소식

본문 바로가기

공동체소식

2022년 10월 2일 주일광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아름다운교회
댓글 0건 조회 1,819회 작성일 22-10-02 09:39

본문

 모임

 성찬식

오늘은 성찬식을 거행합니다. 주님의 십자가의 보혈없이 우리가 존재할 수 없는 놀라운 사역을 기념하면서 우리의 몸과 마음이 새로워지는 시간이 되기를 기도 하는 마음으로 동참합니다.

 VVIP 새생명 축제

이제 새생명 축제가 한달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50명을 초청하려고 합니다. 아름 다운 교회 소속된 성도라고 한다면, 주님이 원하시는 사명임을 인정한다면 꼭 한명씩 모시고 오십시오. 교회에 등록할 사람이 아닙니다. 복음을 들을 사람입니다.

 구약 성경통독

10월 1일(토)부터 구약통독을 목장별로 시작하였습니다. 목자의 안내를 따라서 2023년 5월까지 여유롭게 진행합니다. 바라기는 모든 교우들이 함께 참여하여 큰 은혜받기를 소원합니다.

 제 14차 다니엘 특별 새벽기도회

올해 드디어 다니엘 특.새를 시작합니다. 특.새를 통해서 개인과 교회가 늘 새로워 졌음을 경험했습니다. 새생명 운동을 앞두고 시작하는 이 집회를 위해 사모하는 심령으로 꼭 동참합시다. (기간: 10월 24일~11월 12일)

 다문화 선교 수업 시작

그동안 대학에 전도한 결과를 바탕으로 이번 주부터 본격적으로 한글 수업을 시작 하게 됩니다. 재정과 교사로 도우실 분들의 도움을 기다립니다.

 수요영성 훈련

이번 한 주 쉬고, 다음 주부터 강영안 저, ‘읽는다는 것’이라는 책으로 훈련을 이어 갑니다. 책이 필요한 분은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박정희 사모)

 주일학교 조직 체계화

하나로 되었던 주일학교가 유.초등부(담당/이은미 김미란)와 초.중등부(앤드류 서, 박정희)로 분리하여 교육의 효율성을 높이도록 조직 변경을 했습니다. 학부모님들 은 아이들이 정상적으로 예배훈련이 되도록 예배시간 10분전까지 꼭 예배실로 보 내주시길 당부합니다. (주일학교 예배시간/ 11시~12:20)

 섬김 감사      

토요조식: 이혜영 권사

주일중식:  길도현/유지민 집사

주방봉사: 베트남 목장   

헌신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Areumdawoon Church ALL RIGHT RESERVED. Powered by CROWN MINISTRY